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윤석열, 안 흔들린다더니

카테고리 없음

by 은은자 2024. 2. 6. 10:05

본문

 

 

"흔들어대도 몸무게 100kg이라 안 흔들린다."는 그 몸무게(?)가 좋았다.

 

상사를 모셔본 사람이라면 안다.

상사가 믿고 "알아서 하라"는 것이 얼마나 큰 행운인지를,

그래서 몸무게 때문인지, 일을 아랫사람이 알아서 하게 놔두는 것이 좋았다.

 

그런데 그보다는 그렇게 알아서 일을 잘하는 그 아랫사람이 좋았다.

그래서 그의 아랫사람을 보고서 선택했다는 것을 그가 알까?

이건 나의 얘기니, 뭐라 하지 말기를 바란다.

 

알아서 일하며 상사를 챙기는 그 모습들이 좋았다는 것이다.

 

아무튼 그동안 많이 보았다.

자신의 매력을 모르고 무조건 살을 빼는 사람들을 말이다..

 

.

.

.

그런데 요즘들 은유법, 비유법, 대구법을 모르긴 하더라.